UPDATED. 2024-05-20 11:59 (월)
[스몰톡Q] '명당' 이원근 "백윤식과 연기 호흡 영광...선생님 보며 배울 수 있던 시간"
상태바
[스몰톡Q] '명당' 이원근 "백윤식과 연기 호흡 영광...선생님 보며 배울 수 있던 시간"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9.1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배우 이원근이 백윤식과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11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명당' 언론시사회 기자간담회에서 이원근은 백윤식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선생님과 연기 처음 할 때 너무 영광이고 감사하다는 생각 밖에 안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사진= 스포츠Q DB]

 

이원근은 "저 나름대로 너무 긴장돼서 감독님께 여쭤도 보고 그랬는데, 그런 상황에서 오히려 집중이 안 되면 어쩌나 걱정했다"며 "선생님께서 정말 마성의 힘이 있는 것처럼 감정 연기를 하시고, 저 또한 선생님이 하시는 걸 보며 배울 수 있는 것도 많았다"고 밝혔다.

이어 "감사하면서도 더 훌륭하게 해내지 못한 게 죄송스럽기도 하다. 엄청난 배움의 시간이었고 엄청난 선생님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라고 전했다.

영화 '명당'은 '관상', '궁합'을 잇는 '역학 시리즈' 3부작의 마지막 작품으로, 천하명당을 이용해 왕권을 탐하고 결국 개인과 시대의 운명까지 바꾸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작품이다. 배우 조승우, 지성, 김성균, 문채원, 유재명, 이원근, 백윤식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