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7:56 (목)
[TV풍향계] '그것이 알고 싶다' 제주 초등교사 사망사건, 새로운 피해자 등장에 시청률 상승... 8%대 돌파 눈앞
상태바
[TV풍향계] '그것이 알고 싶다' 제주 초등교사 사망사건, 새로운 피해자 등장에 시청률 상승... 8%대 돌파 눈앞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9.30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가 3주 만에 시청률 반등에 성공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지난 6월 발생한 '제주 초등교사 사망사건'을 재조명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피해자들의 충격적인 진술을 전하면서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30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7.4%(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2.7%P 상승한 수치다.

 

‘그것이 알고 싶다’가 재조명한 제주 초등교사 사망사건 [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화면 캡처]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에서는 3개월 전 국민들을 경악하게 만든 ‘제주 초등교사 사망사건’을 다시 한 번 파헤쳤다. 특히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사망한 피해자 장례식장에 온 장은주 씨를 비롯한 강철구 씨, 김지현 씨 등이 “나도 피해자”라며 가해자의 만행을 폭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것이 알고 싶다’ 제주 초등교사 사망사건의 가해자는 최소 600만원부터 최대 6000만원까지 수많은 피해자들에게 금품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폭행 또한 주기적으로 일삼은 탓에 피해자들은 마스크와 선글라스 등으로 상처를 가리며 생활했다고 말했다.

이처럼 ‘그것이 알고 싶다’는 ‘제주 초등교사 사망사건’ 새로운 피해자들의 등장과 진술로 인해 3주 만에 시청률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8%대 돌파를 눈앞에 둔 ‘그것이 알고 싶다’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사건 사고를 재조명하면서 시청률 상승세를 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