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6:22 (화)
네이버 토요웹툰 조회수 1위 '유미의 세포들', '프리드로우'·'호랑이 형님' 뒤이어...'노곤하개' 순위는?
상태바
네이버 토요웹툰 조회수 1위 '유미의 세포들', '프리드로우'·'호랑이 형님' 뒤이어...'노곤하개' 순위는?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13 0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유미의 세포들' 편집장이 유미를 향한 마음을 정리하기로 했다. 편집장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될까? 토요웹툰 조회수 1위를 이어가고 있는 '유미의 세포들' 향후 전개에 관심이 높아진다.

13일 새벽 1시 기준 이동건 작가의 '유미의 세포들'이 네이버 토요웹툰 조회수 순위 1위에 등극하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전선욱 작가의 '프리드로우', 이상규 작가의 '호랑이형님', 채용택·김재한 작가의 '부활남', CRG·김규삼 작가의 '비질란테' 또한 지난 주에 이어 차례대로 2~5위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 네이버 토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방송화면 캡쳐]

 

12일 공개된 '유미의 세포들' 345화에서는 '우리가 드디어 만나게 됐네요' 세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그동안 첫사랑이었던 유미를 그리워하며 호감을 드러냈던 편집장은 이성세포의 뜻대로 마음을 정리하기로 결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기에 유미의 회사 동생 윤희가 등장하면서 편집장과 윤희, 두 사람의 인연에 궁금증을 더했다.

독자들은 "금사빠라서 다행이다", "지금까지 의심해서 미안하다", "우리가 드디어 만나게 됐다는 게 바비와 편집장이 아니라 편집장이랑 윤희인가보다", "잘했다 고생했다", "큐피트 드디어 성공했구나" 등의 댓글을 남기며 안도와 기대의 반응을 보냈다. 

'유미의 세포들'이 조회수 정상에 올랐으며, 별점순 순위에서도 홍끼 작가의 '노곤하개'가 지난 주에 이어 9.98점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후은 작가의 '환상적인 소년', 미애 작가의 '어글리후드', CRG·김규삼 작가의 '비질란테', 이상규 작가의 '호랑이형님', 민송아 작가의 '나노리스트', 조주희·유노 작가의 '고인의 명복'이 9.98점을 유지하며 그 뒤를 이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