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08:25 (월)
이수연 선수와 붙은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KO '헤드기어 안 쓴다면서...'
상태바
이수연 선수와 붙은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KO '헤드기어 안 쓴다면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2.10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로드FC 아톰급에서 활약 중인 이수연이 '미운우리새끼'에 등장했다. 방송인 이상민의 스파링 상대로 나선 가운데 엄청난 스피드를 자랑하며 완벽히 이상민을 제압했다.

10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배우 김보성이 '허세의 신'으로 등장해 이상민과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로드FC 체육관에서 이상민에게 격투 기술을 가르치던 김보성은 이상민에게 스파링 상대로 여성 선수를 추천했다. 김보성의 부름에 나타난 건 바로 이수연 선수.

 

로드FC 아톰급에서 활약 중인 이수연이 '미운우리새끼'에 등장했다. 방송인 이상민의 스파링 상대로 나선 가운데 엄청난 스피드를 자랑하며 완벽히 이상민의 제압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꽃미녀 파이터로 불리는 이수연의 외모에 이상민은 먼저 "진짜 지면 각서를 쓰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이수연 선수는 미소만 보였다.

이수연에게 이상민은 "헤드기어를 안 쓰냐"고 물었지만 이수연 선수는 고개만 끄덕였다. 이수연의 도발에 이상민도 헤드기어를 쓰지 않겠다고 호기롭게 덤볐지만 현실은 녹록지 않았다.

결국 이수연 선수에게 경기 몇 초만에 KO를 당한 이상민. 항복을 선언한 이상민은 경기장을 나와 김보성과 식당을 찾은 뒤 아쉬움을 보였다. 이날 두 사람은 뼈구이를 먹으며 몸보신에 나섰다.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