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7:22 (화)
SF9 찬희에 아스트로 라키 "당구 칠 사람 없어...'스카이캐슬' 끝나고 돌아와"
상태바
SF9 찬희에 아스트로 라키 "당구 칠 사람 없어...'스카이캐슬' 끝나고 돌아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2.16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스카이캐슬' 우주로 이름을 알린 SF9 찬희에게 아스트로 라키가 영상 편지를 보냈다.

16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무대를 꾸미기 전 아스트로 라키가 친구인 SF9 찬희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스카이캐슬' 우주로 이름을 알린 SF9 찬희에게 아스트로 라키가 영상 편지를 보냈다. [사진 =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라키는 찬희에게 "한 달 전에 나랑 당구쳤는데 너가 바빠져서 이제 같이 칠 사람이 없다. 드라마 촬영 끝나고 얼른 돌아오라"고 말했다.

앞서 라키는 찬희에 대해 "데뷔 전부터 친했다. 7년간 함께 연습하며 지낸 사이"라면서 "당시 친구는 찬희 밖에 없었다"고 강조했다.

찬희가 출연한 JTBC '스카이캐슬'은 최고 시청률 23.8%(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을 기록하며 비지상파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날 '이장희와 친구들 편' 녹화에서 아스트로는 사랑과 평화의 '장미'를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2012년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