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1 16:48 (화)
세기의 슈퍼 히어로 대결이 이뤄진다! '배트맨 대 슈퍼맨' 공개
상태바
세기의 슈퍼 히어로 대결이 이뤄진다! '배트맨 대 슈퍼맨' 공개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7.1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스크린 위 세기의 슈퍼 히어로 대결이 이뤄진다.

내년 3월 개봉을 앞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의 2차 예고편과 11종 스틸이 전격 공개됐다.

'배트맨 대 슈퍼맨'은 배트맨과 슈퍼맨의 대결을 그린 영화로, '맨 오브 스틸'에 이어 헨리 카빌이 슈퍼맨을, 감독이자 배우로 맹활약 중인 벤 애플렉이 배트맨 역을 맡았다. 여기에 에이미 아담스, 로렌스 피시번, 제시 아이젠버그, 제레미 아이언스, 홀리 헌터, 갤 가돗 등 쟁쟁한 배우들이 합류했다.

헨리 카발이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슈퍼맨 역을 맡았다

할리우드의 실력파 감독 잭 스나이더가 메가폰을 잡았다. 특히 이번 작품은 DC 코믹스의 슈퍼 히어로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올스타 히어로팀을 결성하는 '저스티스 리그'의 전초전으로 알려지면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2차 예고편은 미국 코믹콘에서 공개된 영상으로 장엄한 음악을 배경으로 경이로운 액션이 펼쳐지는 영상이 최강의 스케일을 확인시켜준다. 배트맨과 슈퍼맨의 본격적인 대결과 특히 새로운 알프레도 역의 제레미 아이언스와 상원의원 역의 홀리 헌터 등 명배우를 비롯해 갤 가돗이 연기한 원더우먼까지 등장하면서 주요 인물들의 관계가 구체적으로 드러난다.

배우 겸 감독 벤 애플렉은 '배트맨 대 슈퍼맨'에서 배트맨으로 분한다

또한 11종 스틸 역시 한치의 양보 없는 배트맨과 슈퍼맨의 강렬한 카리스마는 물론, 악당 렉스 루터 역을 맡아 색다른 변신을 꾀한 제시 아이젠버그의 이미지도 인상적이다. 배트카의 웅장한 모습과 벤 애플렉에게 디렉션하는 잭 스나이더 감독의 모습이 담긴 현장컷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