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2 11:43 (수)
'위대한 조강지처' 최지원, 안재모에 "이제 내 아빠 아니다. 진짜 아빠 알면 알려줘" 눈물
상태바
'위대한 조강지처' 최지원, 안재모에 "이제 내 아빠 아니다. 진짜 아빠 알면 알려줘" 눈물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9.15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위대한 조강지처’ 안재모의 딸 최지원이 아빠 안재모에 대한 불신을 드러냈다.

15일 오후 7시15분에 방송된 MBC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극본 황순영, 연출 김흥동 김성욱)'에서는 윤일현(안재모 분)이 윤하나(최지원 분)를 찾아 대화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 MBC '위대한 조강지처' 최지원, 안재모 [사진 = MBC '위대한 조강지처'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안재모는 유지연(강성연 분)과 관계가 진전되는 도형민(정유석 분)에게 강성연과 결혼할 것이라는 말을 들었고, 불안한 마음에 딸 최지원을 찾아갔다.

안재모는 최지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지만 최지원은 “모르겠다. 그동안 나도 아빠가 나를 사랑하는 줄 알았는데 이제 아니다. 아빤 날 사랑하지 않아”라며 안재모에 대한 불신을 드러냈다. 이는 앞서 안재모가 공개한 최지원이 자신의 딸이 아니라는 기사를 최지원이 봤기 때문이었다.

최지원은 “이제 내 아빠 아니다”라며 원망 섞인 눈물을 흘렸고, 안재모는 계속해서 어린 딸을 달래며 잘못을 빌었다. 그러나 이후에도 최지원은 안재모에게 “진짜 아빠 알아? 혹시 알면 말해줘”라며 안재모에 대한 신뢰가 깨졌음을 드러냈다.

MBC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는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만난 세 명의 여고 동창생인 '지연-경순-정미'가 겪는 위태로운 결혼과 이혼, 무시무시한 복수 이야기를 다룬 '코믹 부부 누아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