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7:56 (목)
'안녕하세요' 린, "이수와 결혼 1주년에 국수 한 그릇 먹었다" 대답에 이영자 "그 다음엔?"
상태바
'안녕하세요' 린, "이수와 결혼 1주년에 국수 한 그릇 먹었다" 대답에 이영자 "그 다음엔?"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05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가수 린이 이수와의 신혼 생활을 자랑했다.

5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가수 린이 출연해 이수와의 달달한 신혼 생활을 자랑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린 [사진 =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사연 소개에 앞서 게스트들의 소개 시간을 가졌다. 김태균은 가수 린을 가리키며 “린씨가 신혼이에요. 이수 자랑 좀 해줘봐요”라고 말했다. 이에 린은 “음, 글쎄”라며 대답을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트랙스 정모가 “어제 결혼 일주년이었대요”라고 말하자 린은 “작은 사진관에서 사진도 찍고 국수 한 그릇 먹었다”고 대답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린의 대답에 이영자는 “집에 돌아가서 그 다음에?”라며 엉큼한 질문을 했고, 린이 대답을 망설이자 김태균은 “뭘 또 먹었냐고 물어보네요”라며 재치 있게 넘겼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