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7:56 (목)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이상윤, 드디어 데이트 성사! '썸'타는 차노라 커플?
상태바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이상윤, 드디어 데이트 성사! '썸'타는 차노라 커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16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두번째 스무살’에서 최지우와 이상윤이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기 위한 일일 데이트에 나선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에서 차현석(이상윤 분)이 하노라(최지우 분)에게 일일 데이트를 제안한다. 앞서 방송된 14화에서 현석은 노라에게 고등학교 시절 노라가 첫사랑이었을 때부터 줄곧 노라를 좋아해 온 감정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돌직구 고백에 당황한 노라는 현석에게 친구일 뿐이라며 자신의 마음을 부정하고, 이에 현석은 노라에게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증명해 보라며 그 핑계로 노라와 각종 데이트를 펼친다.

▲ tvN '두번째 스무살' [사진=CJ E&M 제공]

16일 오후 공개된 스틸에서는 최지우와 이상윤의 달콤한 공원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잔디밭 위에 돗자리를 깔고 나란히 누워 만화책을 보는 이들은 실제 커플 같은 다정한 케미를 뽐내며 보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했다.

특히 이상윤은 최지우에게 찰싹 달라붙어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기도 하고 최지우의 등을 베고 누워 행복한 미소를 짓는 등 자타공인 ‘로코킹’다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과연 남은 2화에서 '차노라' 커플의 로맨스와 늦깎이 대학생 최지우가가 어떤 결말을 맞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tvN '두 번째 스무살'은 꽃다운 19세에 덜컥 애 엄마가 되어 살아온 지 20년째인 '하노라'(최지우 분)가 15학번 대학 새내기가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