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5:55 (목)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하버드 졸업생 이준석, '스마트' 원더걸스 예은의 학교생활은? (예고)
상태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하버드 졸업생 이준석, '스마트' 원더걸스 예은의 학교생활은? (예고)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10.2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다국적 전학생이 온다. 

20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66회 청심국제고등학교 편에는 강남, 김정훈, 이준석, 원더걸스 예은, 샘 해밍턴, 후지이 미나, 혜이니가 출연한다. 

청심국제고등학교는 세계 명문대생을 배출하는 학교로 유명하다. 이날 방송에는 하버드 출신 이준석, 일본 명문대 게이오대학교 출신 후지이 미나, 유창한 영어 실력의 원더걸스 예은, 국제 정세에 해박한 샘 해밍턴, 3개 국어에 능통한 혜이니가 전학생으로 합류한다.

▲ 20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66회 청심국제고등학교 편 예고 [사진='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캡처]

이준석은 풍부한 지식을 선보이고, 중국어 시간엔 유창하게 자기소개를 해 감탄을 자아낸다. 수업시간엔 명석한 면모를 보여주지만, 이준석은 강남의 장난으로 매점 모든 학생들에게 간식을 대접하고, 기숙사 방에선 큰 나방에 시달리며 불안해하는 등 색다른 모습으로도 눈길을 끈다. 
 
원더걸스 예은은 고등학교 시절, 전교 등수 10위권 내 들기도 했던 인물이다. 예은은 스페인어 어휘를 짧은 시간에 외워 발표하는 등 높은 집중력을 보여준다. 또한 영어 토론시간에는 풍부한 상식과 야무진 언변,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토론을 주도한다. 기숙사에선 밤늦게까지 책상에 앉아 공부해 감탄을 자아낸다.

샘 해밍턴은 그동안의 방송에서 보여줬던 어리바리한 모습이 아닌 또다른 면모를 보여준다. 후지이 미나는 "고등학생 때 남자친구가 없었다"며 "달콤한 학교생활을 해 보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낸다. 후지이 미나는 학생들에게 상냥하고 친절하게 대해 금세 인기를 얻는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학창시절이 그리운 연예인들이 실제 고등학생들과 학교생활을 해 보는 프로그램으로 오후 10시50분에 방송됐으나 이날부터 9시 30분으로 시간대를 앞당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