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6:31 (수)
[TV컷Q] ‘내일도 맑음’ 설인아, 홈쇼핑 모델로 활약...진주형 사랑에 빠지나?
상태바
[TV컷Q] ‘내일도 맑음’ 설인아, 홈쇼핑 모델로 활약...진주형 사랑에 빠지나?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6.20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내일도 맑음’의 설인아와 이한결이 ‘하늬어패럴’ 홈쇼핑 진출 건으로 함께 일을 하며 두 사람의 사이가 한층 더 가까워졌다. 아울러 갑작스런 촬영에 설인아가 어쩔 수 없이 모델로도 활약하는 모습이 드러나 안방극장은 웃음으로 가득 찼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 1TV ‘내일도 맑음’(극본 김민주, 연출 어수선)에서는 드디어 강하늬(설안아 분)의 ‘하늬어패럴’ 제품이 이한결(진주형 분)의 도움으로 홈쇼핑에 방송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1TV ‘내일도 맑음’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한결은 갑자기 펑크가 난 홈쇼핑 촬영을 대체할 방안으로 ‘하늬어패럴’을 추천했다. 갑작스러운 연락을 받고 달려온 강하늬는 아무것도 준비된 게 없다며 소극적인 태도를 보였다. 이에 이한결은 “방송 위해선 모든지 할 것처럼 그러더니 왜 그러냐”며 강하늬를 몰아세웠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모델을 구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인 홈쇼핑 측은 강하늬를 모델로 내세웠다. 역시나 강하늬는 할 수 없다는 듯 고개를 저었지만 이내 상황을 인정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홈쇼핑 방송 당일 촬영을 준비하는 강하늬는 일에 집중하며 열심히 노력했다. 이를 보는 이한결은 남다른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봐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황지은(하승리 분)을 만난 이한결은 강하늬와의 일 진행 상태를 묻는 질문에 “이번 일만 하고 끝낼거야”라고 선을 그어 말했다. 하지만 끊임없이 부딪히며 알 수 없는 케미를 드러내는 강하늬 이한결이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