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오리온 '한정판' 초코파이는 계속, 이번엔 콘크림
상태바
오리온 '한정판' 초코파이는 계속, 이번엔 콘크림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29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오리온이 2021년 연말 한정판 ‘초코파이情 콘크림’을 출시한다. 

오리온은 29일 "'초코파이 콘크림'은 올해 핼러윈 시즌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로 선보인 ‘할로윈 초코파이’를 양산형으로 앵콜 출시한 제품"이라며 "한정판으로 선보인 '할로윈 초코파이'가 젊은 층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초코파이情’ 제품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초코파이 콘크림'은 옥수수, 고구마 등 겨울철 즐겨먹는 식재료를 활용해 초코파이를 ‘홈파티용 케이크’ 콘셉트로 구현한 제품이다. 단호박 케이크 사이에 옥수수 크림을 채운 소프트 마시멜로를 넣었다. 노란색 단호박 초콜릿과 보랏빛 자색고구마 마시멜로 비주얼이 홈파티용 디저트로 제격이라는 평가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2017년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를 시작으로 ‘초코파이 피스타치오&베리’, 핑크색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 겨울 한정판 ‘해피베리쇼콜라’ 등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 2017년 12월에는 ‘초코파이情’을 프리미엄 브랜드로 재해석한 초코파이 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를 선보이고 카라멜솔트, 레드벨벳 등 차별화된 맛과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초코파이를 개발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