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09:25 (금)
빅스(VIXX), 새 앨범 타이틀곡 '사슬'…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사운드'
상태바
빅스(VIXX), 새 앨범 타이틀곡 '사슬'…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사운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1.1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아이돌 그룹 빅스(VIXX)의 타이틀곡 ‘사슬(Chained Up)’이 4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눈길을 끌었다.

10일 오전 빅스는 9개월만에 두 번째 정규 앨범 ‘Chained Up(체인드 업)’을 공개했다. 이날 빅스의 타이틀 곡 ‘사슬(Chained Up)’은 공개 직후 엠넷, 지니, 몽키3, 네이버 뮤직 등 4개의 주요 음원차트 1위로 진입하며 시선을 끌었다.

▲ 빅스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빅스의 정규 2집 타이틀곡 ‘사슬(Chained Up)’은 독일 유명 작곡가의 곡으로, 묵직한 비트 위에 채찍을 연상케 하는 사운드와 강인한 남자가 사랑에 있어서는 길들여진 짐승, 혹은 노예가 되어버린다는 내용은 읊조리는 가사로 잘 표현되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컴백 때마다 독자적이고 유니크한 무대들을 선보이며 그룹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온 빅스는 앞으로 공개될 ‘사슬(Chained Up)’ 무대를 통해 한 여자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사랑의 노예’로 변신해 사랑에 대한 절규와 갈망을 절제된 섹시함으로 승화시켜 그려낼 예정이다.

빅스는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SUPER HERO'를 발매하고 데뷔 한 이후 꾸준한 앨범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