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마리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모르모트PD와 장군작가 스타일링 도전 "아유 귀염둥이"
상태바
'마리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모르모트PD와 장군작가 스타일링 도전 "아유 귀염둥이"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11.29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에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모르모트PD와 장군작가의 스타일링에 도전했다.

2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모르모트PD와 장군작가를 스튜디오로 불러 스타일링 연출을 선보였다.

▲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사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화면 캡처]

한혜연은 먼저 모르모트PD에게 겨울에 어울리는 코트룩을 입혔지만, 모르모트PD가 넥타이를 묶지 못하자 직접 넥타이를 묶어주며 "귀염둥이"라고 모르모트PD를 귀여워했다.

이어 한혜연은 장군작가에게는 키가 커 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모르모트PD와 장군작가에게는 클럽 스타일의 룩을 입혔다. 모르모트PD는 클럽룩으로 준비한 신발을 제대로 신지 못해 넘어지기도 했고, 네티즌들은 모르모트PD에게 "스티브 잡스 룩"이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MBC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