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K팝스타 시즌5' 2년만에 등장한 브로디는 합격할까?
상태바
'K팝스타 시즌5' 2년만에 등장한 브로디는 합격할까?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29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K팝스타 시즌5'에 브로디가 폭풍 성장한 뒤 등장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에서는 브로디 B가 다시 등장해 "떨어진 뒤 노래 실력을 쌓으려고 했다"고 말했다.

이날 브로디는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릴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다"며 지원 동기를 밝혔다. 앞서 브로디는 2년전 K팝스타를 찾아와 오디션장을 사르르 녹일 뿐만 아니라 놀라운 성장세로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 K팝스타 시즌5 브로디

브로디는 2년 만에 돌아와 메간 트레이너의 노래를 선곡했다. 양현석은 브로디가 노래를 시작하자 입을 벌리며 그의 노래 실력에 놀라워했고, 다른 객원 심사위원들 역시 폭풍 성장한 브로디의 무대를 즐겼다.

박진영은 "제 마음은 합격을 주고 싶디만 귀는 안된다고 말하는 것 같다"며 불합격을 줬고, 양현석은 "다른 관점에서 보겠다"며 "오늘 긴장하고 떨었다. 실력 발휘를 못한 것 같아서 한번 더 기회를 주고 싶다. 확인 하는게 맞다고 생각"한다며 브로디를 다음 라운드로 보냈다. 유희열은 "브로디를 처음 봤을때가 생각난다. 이상하게 애틋한 마음이 들었다. 많이 성장한 모습에 브로디의 가능성을 믿겠다"며 결정을 내렸다.

'K팝스타 시즌5'는 차세대 K팝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