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5:29 (금)
'사람이 좋다' 김형석, '복면가왕' 출연한 치타에 "'래퍼가 저렇게 노래를 잘 해?'라고 생각"
상태바
'사람이 좋다' 김형석, '복면가왕' 출연한 치타에 "'래퍼가 저렇게 노래를 잘 해?'라고 생각"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2.0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작곡가 김형석이 치타의 보컬 실력에 대해 칭찬했다.

5일 오전 8시55분에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여성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우승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한 래퍼 치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치타 [사진 =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복면가왕’ 나랏말싸미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치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복면가왕'을 통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검증하며 주목을 받은 치타는 시청자들의 기억 속에 실력파 가수로 인지됐다.

작곡가 김형석은 “‘어? 래퍼가 저렇게 노래를 잘 해?’라고 생각했어요. 목소리 색깔도 우리나라 여자 가수들이 갖기 힘든 중저음의 파워풀하고 허스키한 부분이 들어가 있고요”라며 치타를 평했다.

뛰어난 노래실력에 대해 치타는 “보컬이 원래 꿈이었다”고 말했지만, 불의의 교통사고로 인해 래퍼가 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