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21:39 (금)
'무한도전' 멤버들, '불만제로' 특집 방송된다… 정형돈 위한 '서프라이즈'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예고)
상태바
'무한도전' 멤버들, '불만제로' 특집 방송된다… 정형돈 위한 '서프라이즈'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0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무한도전’ 멤버들이 10년 동안 쌓아뒀던 불만을 토로 할 예정이다.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무도 드림’을 통해 다양한 촬영장에 방문했던 멤버들이 ‘무한도전’ 촬영장과 타 프로그램 촬영장을 비교하며 불만스런 목소리를 냈다. 유재석은 “‘신비한TV 서프라이즈’팀은 칭찬을 잘해준다”, 하하는 “영화팀은 촬영장에 음식을 세팅해 놨다” 등 타 프로그램 촬영장 여건과 제작진들에 대해 극찬을 하며 은연중에 불만을 표출한 것이다.

▲ MBC '무한도전' [사진=MBC 제공]

이에 ‘무한도전’ 제작진들은 ‘불만제로’ 특집을 준비, 설문지를 통해 멤버들의 불만 사항을 받았다. 멤버들이 원하는 촬영장 분위기와 ‘무한도전’ 제작진에게 서운했던 점 등의 질문에 멤버들은 막힘없이 써내려갔다.

제작진은 멤버들이 꿈꾸는 촬영 환경 만들기에 나섰다. 멤버들이 요구한 것들을 준비해두는가 하면, 사기 진작을 위해 물량 총공세를 펼쳤다. 촬영장에 도착한 멤버들은 180도 달라진 촬영장과 제작진들의 행동에 어리둥절하며 몸 둘 바를 몰라 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또한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열혈 시청자 정형돈을 위한 유재석과 박명수의 깜짝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MBC '무한도전'은 대한민국 평균 이하임을 자처하는 남자들이 매주 새로운 상황 속에서 펼치는 좌충우돌 도전기로,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황광희가 출연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