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22:57 (금)
'K팝스타5' 이시은, 박새별 '노래할게요' 무대에 호평 일색 "참가자 중 노래 가장 잘해"
상태바
'K팝스타5' 이시은, 박새별 '노래할게요' 무대에 호평 일색 "참가자 중 노래 가장 잘해"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12.06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K팝스타5'의 이시은이 박새별의 '노래할게요' 무대로 호평을 받았다. 

6일 오후 6시20분 방송된 SBS 예능 'K팝스타5'에는 경기 일산에서 온 22세 이시은이 출연했다. 이시은은 "멜로디보다 가사가 좋은 노래를 좋아한다. 내 얘기같은 가사라 선곡했다"며 박새별의 '노래할게요'로 무대를 선보였다. 

이시은은 어머니, 오빠와 살고 있다며 투잡으로 생활하고 있는 어머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시은은 "공부를 잘 한 편도 아니고 직장이 좋은 것도 아니라서, 엄마에게 노래로 자랑거리가 되고 싶어 나왔다"고 말했다. 

▲ 'K팝스타5' 이시은

'노래할게요'의 가사는 "나는 아직 작고 연약한 씨앗일 뿐이죠" "언젠가 나도 싹을 틔울 거예요" "노래할게요 이렇게 언젠가 그대 귓가에 닿을 수 있도록" 등으로 구성돼 있었다.

이시은은 맑은 목소리와 귀를 잡아끄는 고음으로 듣는 이를 집중시켰다. 박진영은 "지금까지의 1라운드 참가자 중 노래를 가장 잘 부른 것 같다"고 호평했다. 

'K팝스타 시즌5'는 차세대 K팝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