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0:10 (화)
'최고의 연인' 강태오-강민경, 부모님끼리 교제 중인 사실 모른 채 '천진난만' 연애 중
상태바
'최고의 연인' 강태오-강민경, 부모님끼리 교제 중인 사실 모른 채 '천진난만' 연애 중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2.08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최고의 연인’의 강민경과 강태오가 서로의 부모님이 교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에 앞으로 변화가 생길 것으로 예상됐다.

8일 오후 7시15분에 방송된 MBC 드라마 ‘최고의 연인(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 최준배)’에서는 한아름(강민경 분)과 최영광(강태오 분)이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 MBC 드라마 ‘최고의 연인’ 강민경, 강태오 [사진 = MBC 드라마 ‘최고의 연인’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강태오가 강민경과 데이트를 하던 중 부친인 최규찬(정찬 분)과 전화통화를 했다. 강태오는 정찬에게 “저도 아버지한테 소개시킬 사람 있어요”라고 말하며 강민경을 쳐다봤다.

강태오는 전화를 끊고 강민경에게 “아무래도 요즘 연애하시는 거 같아서”라며 정찬의 바쁜 생활에 대해 언급했고, 이에 강민경 또한 “우리 엄마도”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이날 방송에서는 정찬이 강민경의 모친인 나보배(하희라 분)에게 결혼을 하자고 제안했다. 이에 연인인 강민경과 강태오의 관계에 예상치 못한 위기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