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1 01:31 (토)
'오마이비너스' 정혜성, 성훈에게 '미안하다 사랑한다' 소지섭 대사 패러디로 고백 "밥 먹을래? 나랑 사귈래요?"
상태바
'오마이비너스' 정혜성, 성훈에게 '미안하다 사랑한다' 소지섭 대사 패러디로 고백 "밥 먹을래? 나랑 사귈래요?"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12.08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오 마이 비너스'에서 정혜성이 성훈과 화보촬영을 한 후 집에 돌아가는 성훈에게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소지섭 대사를 이용해 고백했다.

8일 오후 10시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서 톱스타 장이진(정혜성 분)은 드디어 챔피언 장준성(성훈 분)과 잡지 화보촬영을 같이 하게 된다.

▲ '오 마이 비너스' [사진 = KBS '오 마이 비너스' 방송화면 캡처]

정혜성은 이어 화보촬영을 마치고 집에 돌아가는 성훈의 차에 올라타고는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소지섭이 임수정에게 하던 대사를 이용해 "나랑 밥먹을래, 나랑 사귈래요?"라고 고백하고, 성훈은 정혜성의 갑작스런 고백에 당황한다.

그 순간 차 문이 열리면서 정혜성의 매니저가 "나랑 죽을래?"라며 정혜성을 끌어냈고, 정혜성은 성훈에게 "나랑 사귀자고"라며 매니저에게 질질 끌려갔다.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스트레이너이자 의료법인 '가홍'의 후계자인 김영호(소지섭 분)와 ‘얼짱’에서 ‘몸꽝’으로 역변한 여자 변호사 강주은(신민아 분)극과 극인 두 남녀가 만나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헬스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