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3:40 (월)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흐느적거리는 '미역춤'으로 '핵폭탄급 웃음' 선사!… '이족보행로봇'의 화려한 춤사위
상태바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흐느적거리는 '미역춤'으로 '핵폭탄급 웃음' 선사!… '이족보행로봇'의 화려한 춤사위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2.1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우스꽝스러운 미역춤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제(16일) 오후 6시에 방송된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과 함께 다양한 개성을 드러냈다.

▲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사진 = MBC every1 ‘주간아이돌’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군통령’을 노려보겠다는 각오로 평소 ‘이족보행로봇’이라 불리는 소문난 춤치임에도 불구하고 춤을 추기 위해 무대 중앙으로 나갔다.

랩몬스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 컬러로 통일한 의상을 입고 카디건의 소매를 길게 늘어뜨린 뒤 흐느적거리는 춤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랩몬스터의 막무가내 춤은 카디건의 긴 소매가 흐느적거리면서 물속에서 흔들리는 미역을 연상케 했고, 이에 ‘미역춤’이라는 별명을 얻게 됐다.

랩몬스터의 춤을 본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시선을 뒤로 피하며 랩몬스터를 창피해했지만, 랩몬스터는 자신의 춤에 심취한 채 진지한 표정으로 혼신을 다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화양연화 part. 2’로 컴백해 타이틀곡 ‘Run(런)’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