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5:29 (금)
'히든싱어' 민경훈, '우승 확신'… "본인이 굉장히 자신 있어 한다" (예고)
상태바
'히든싱어' 민경훈, '우승 확신'… "본인이 굉장히 자신 있어 한다"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1.02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히든싱어’ 최초로 3라운드에서 탈락한 원조 가수 민경훈이 자신의 모창 능력자가 우승할거라고 자신감을 내보일 예정이다.

2일 오후 방송되는 ‘히든싱어4’ 왕중왕전 1부에는 13인의 모창 능력자들이 원조 가수의 자존심을 걸고 불꽃 튀는 경쟁을 벌인다. 이날 녹화에는 ‘히든싱어4’ 3회에 출연한 민경훈이 자신의 모창 능력자를 응원하기 위해 두 발 벗고 나서 자리를 빛냈다.

▲ JTBC '히든싱어' [사진=JTBC 제공]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를 통해 왕중왕전의 강력한 경쟁 상대로 ‘소찬휘’를 지목한 민경훈은 “소찬휘 편 무대를 봤는데 엄청난 고음에 모두가 매료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자신의 모창 능력자에 대해 “본인이 굉장히 자신 있어 하고 내가 하는 조언은 잘 듣지 않았다. 왜냐면 그 친구는 나를 이겼기 때문에 더 자신감에 차있다”며 우승에 대한 확신을 보였다.

실제로 민경훈의 모창 능력자는 '히든싱어4' 홈페이지 사전 투표 결과 ‘시청자가 뽑은 우승후보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JTBC '히든싱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