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마리텔' 엄지가 길면 정력이 좋고, 중지가 길면 권력욕이 있다? 손가락 길이로 보는 성격
상태바
'마리텔' 엄지가 길면 정력이 좋고, 중지가 길면 권력욕이 있다? 손가락 길이로 보는 성격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1.03 0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에서 손금 전문가 김진환이 김구라의 방송에서 손가락 길이로 보는 성격을 설명했다.

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 손금 전문가 김진환은 손가락 길이에 따른 사람의 특징을 설명했다.

김진환은 먼저 엄지가 긴 사람은 성욕이 많고 정력이 좋다고 설명했고, 검지가 길면 고독한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중지가 긴 사람은 권력욕이 강하다고 설명했다. 이 말에 김흥국은 엄지와 중지를 늘리려고 애를 쓰는 모습을 보였다.

▲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사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화면 캡처]

또한 김진환은 대통령 손금은 따로 있다며 가장 위의 손금이 끝이 세 갈래로 갈라지는 손금을 가진 사람은 "어딜 가도 사장님 소리를 듣는다"며 전형적인 대통령 손금이라고 말했다. 김구라 방송에서는 김구라가 이 손금을 가진 것으로 밝혀졌다.

MBC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