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9 18:28 (목)
'애인있어요' 김현주, 김선룡 사망 이유 추리..."몽둥이 구타로 손가락 골절"
상태바
'애인있어요' 김현주, 김선룡 사망 이유 추리..."몽둥이 구타로 손가락 골절"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1.03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애인있어요'에서 김현주가 김선룡 연구원이 어떻게 사망했는지 추리했다.

3일 오후 10시 방송된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에서는 도해강(김현주 분)이 김선룡 연구원의 죽음에 대해 조사했다. 김현주는 역사가 폐쇄돼 플랫폼에 사람이 들어올 수 없는 상황에서 김선룡 연구원이 사망했고, 손가락이 골절될 이유가 없음에도 사체에 그 흔적이 있단 것에 대해 의아해했다. 

김현주는 김선룡이 기차 위 다리의 난간에 매달려있는 것을 떠올렸고, 누군가가 그 손을 놓게 하기 위해 난간을 잡은 손을 철봉으로 내리치는 것을 상상했다. 김현주는 이 추측에 충격을 받았다. 

▲ 애인있어요 김현주

한편 이때 민태석(공형진 분)의 수하가 김현주를 미행해 그의 모습을 몰래 촬영하고 있었다.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김현주 분)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지진희 분)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와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김현주 1인 2역)의 파란만장 인생 리셋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주말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