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1 01:31 (토)
'꽃보다 청춘' 포스톤즈, '첫 외식'에 19만원 지출… 정우 "많이도 처먹었다"
상태바
'꽃보다 청춘' 포스톤즈, '첫 외식'에 19만원 지출… 정우 "많이도 처먹었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1.22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ICELAND)(꽃청춘)’의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정우가 19만원어치 식사를 했다.

22일 오후 9시45분에 방송된 tvN 예능 ‘꽃보다 청춘 시즌2 아이슬란드(ICELAND)(꽃청춘)(연출 나영석, 양정우)’에서는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정우가 처음으로 외식을 하게 됐다.

▲ tvN 예능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ICELAND)(꽃청춘)’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정우 [사진 = tvN 예능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ICELAND)(꽃청춘)’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정우가 한 레스토랑에 들러 연어스테이크와 퀘사디아, 밥 등을 주문했다.

네 사람은 맛있는 음식과 함께 와인을 곁들이며 분위기 있는 밤을 보냈고, 즐거운 얘기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이후 정상훈은 계산을 하러갔고, 19만원이나 나왔다는 사실을 정우에게 알렸다. 이에 정우가 “많이도 처먹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이 출연하는 tvN 예능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ICELAND)(꽃청춘)’는 해외 배낭 여행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