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3 00:19 (월)
'썰전' 김구라, 라디오스타서 장도연에게 "썰전 챙겨주지 않았느냐"
상태바
'썰전' 김구라, 라디오스타서 장도연에게 "썰전 챙겨주지 않았느냐"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2.05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썰전' MC 김구라가 함께 MC를 보고있는 장도연을 챙기며 방송에 임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구라가 출연해 '개그 자판기' 처럼 개그를 해내는 후배 장도연과 박나래를 극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박나래와 장도연은 선배 개그맨인 김구라가 자신들을 챙겨주는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김구라는 박나래가 말한 냉장고 에피소드가 '능력자들'에서 말했던 에피소드와 기승전결이 정확히 일치한다며 에피소드 돌려막기를 지적했지만 "내일도 촬영있죠? 내가 추천했다"고 전했다.

▲ '썰전'에 함께 출연중인 김구라와 장도연이 '라디오스타'에서 만났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그 말을 들은 장도연이 말끝을 흐리며 서운함을 표하자, "'썰전' 챙겨주지 않았느냐. 남자도 소개시켜줬다, 서장훈"이라고 말하며 자신이 장도연을 챙겼음을 언급했다.

현재 장도연과 김구라는 모두 '썰전' MC로 출연중이다. '썰전'은 성역과 금기 없는 다양한 시선을 가진 각계각층의 입담가들의 하이퀄리티 미디어 비평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독한 혀들의 전쟁으로, 종합편성채널 JTBC에서 목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