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나를 찾아줘' 정인, 조정치 자기 못 찾으면 대국민 망신 "날 못 찾으면 영원히 못 만날 줄 알아"
상태바
'나를 찾아줘' 정인, 조정치 자기 못 찾으면 대국민 망신 "날 못 찾으면 영원히 못 만날 줄 알아"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2.08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SBS 설 특집 '나를 찾아줘'에서 가수 정인이 남편 조정치에게 자신을 못 찾으면 다신 못 만날 줄 알라고 엄포를 놨다.

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 SBS 설 특집 예능 '나를 찾아줘'에서 가수 정인은 남편 조정치가 자신에 대해 너무 모르는 것 같다며 '나를 찾아줘'에 의뢰를 해왔다. 정인은 무대 뒤편 미러룸에 숨어서 다섯 명의 트루맨 중 단 한 명에게만 자신의 이야기를 실제로 들려주고 지시한다.

조정치는 정인이 '나를 찾아줘'에 의뢰한 것에 대해 "정인이 나에 대해 잘 모를 것 같다"며 "이거 2부 하게 되면 내가 신청해도 되냐?"며 억울해했고, 정인은 "진짜 날 못 찾으면 이건 대국민 망신"이라며 "날 못 찾으면 영원히 못 만날 줄 알아라"고 엄포를 놨다.

▲ SBS '나를 찾아줘' [사진 = SBS '나를 찾아줘' 방송화면 캡처]

SBS 설 특집 예능 '나를 찾아줘'는 가까울수록 얼마나 이 사람에 대해 우리가 관심을 갖고 따뜻한 관계를 맺는지 살펴보기 위해 기획된 스튜디오에서 펼쳐지는 게임쇼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장수원, 조정치, 정인, 홍석천, 이국주, 레이디 제인, 황재근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