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나를 찾아줘' 조정치 미녀 트루맨 설인아와의 포옹에 함박 미소
상태바
'나를 찾아줘' 조정치 미녀 트루맨 설인아와의 포옹에 함박 미소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2.08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SBS 설 특집 '나를 찾아줘'에서 조정치가 아내 정인을 연기하는 다섯 명의 트루맨 중 가장 미녀인 신인배우 설인아와 포옹을 하자 함박미소를 지었다.

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 SBS 설 특집 예능 '나를 찾아줘'에서 조정치는 아내 정인을 연기하는 다섯 명의 트루맨 중 마지막으로 미녀 신인배우 설인아와의 스킨십에 함박미소를 지었다.

다른 트루맨들이 엉덩이를 꼬집고 똥침을 하는 등 다소 엽기적인 모습을 보여준 반면, 설인아는 "오빠, 내가 가장 좋아하는게 이거잖아"라며 조정치를 꼬옥 끌어안았다. 조정치 역시 설인아와 포옹을 하는 순간 함박미소를 지으며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

▲ SBS '나를 찾아줘' [사진 = SBS '나를 찾아줘' 방송화면 캡처]

조정치가 흐뭇해하자 이국주는 정인에게 지령을 받은 듯 달려가서 조정치를 한 대 때리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조정치는 스킨십 이후 1라운드에서 다섯 명의 트루맨 중 정인이 아니라고 확신하는 첫 번째 탈락자로 5번 설인아를 꼽는 의외의 선택을 선보였다. 조정치는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킨십으로 포옹을 꼽을 리 없다"고 말했고, 조정치의 말대로 설인아는 작가의 지령을 받는 트루맨이었다.

SBS 설 특집 예능 '나를 찾아줘'는 가까울수록 얼마나 이 사람에 대해 우리가 관심을 갖고 따뜻한 관계를 맺는지 살펴보기 위해 기획된 스튜디오에서 펼쳐지는 게임쇼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장수원, 조정치, 정인, 홍석천, 이국주, 레이디 제인, 황재근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