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22:45 (금)
'엄마' 후속 '가화만사성', 김소연 "'우리 결혼했어요' 곽시양 카메오 출연했으면"
상태바
'엄마' 후속 '가화만사성', 김소연 "'우리 결혼했어요' 곽시양 카메오 출연했으면"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2.1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MBC ‘가화만사성’에 출연하는 김소연이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 남편 곽시양에게 카메오 러브콜을 보냈다.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제작 스토리 플랜트) 측은 봉해령 역의 김소연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소연은 이상우-이필모와의 삼각관계에 대해 “따도남 서지건(이상우 분)과 냉혈남편 유현기(이필모 분)가 극과 극으로 다른 캐릭터다. 두 가지의 로맨스를 전부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상우와 연기호흡을 맞추는 게 처음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며 미소지었다.

또한 김소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 4’에서 가상남편인 곽시양에게 깜짝 러브콜을 보냈다. 김소연은 “곽시양이 카메오로 출연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 연기자로 함께 호흡을 맞추는 건 흔치 않은 경험이다”며 “어떤 역할로 나와야 하지? 남편도 있고 애인도 있는데”라며 귀여운 고민을 이어갔다. 

▲ '가화만사성' 김소연 [사진=스토리 플랜트 제공]

김소연은 봉해령을 닮고 싶은 여성이라고 표현하며 캐릭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제 또래의 미혼 여배우들이 엄마 역할을 훌륭히 해내는 모습을 보고 자극을 많이 받았다. 그래서 엄마 역할을 언제든 할 수 있도록 늘 준비해왔다. 많은 고민을 갖고 열심히 공부했다. 진실되게 전달하고자 봉해령에 몰입해서 연기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가화만사성’은 ‘호텔킹’, ‘신들의 만찬’, ‘황금물고기’ 등을 집필한 조은정 작가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여왕의 교실’, ‘신들의 만찬’ 등을 연출한 이동윤 PD의 작품이다. 조은정 작가와 이동윤 PD가 '신들의 만찬' 이후 다시 한번 만나 기대를 높인다. ‘가화만사성’은 MBC ‘엄마’의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