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22:45 (금)
'치즈인더트랩' 오영곤 역 지윤호, 상철선배 문지윤 전시회 방문해 "나의사랑 너의사랑"
상태바
'치즈인더트랩' 오영곤 역 지윤호, 상철선배 문지윤 전시회 방문해 "나의사랑 너의사랑"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2.1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치즈인더트랩' 오영곤 역의 지윤호가 '상철선배' 문지윤의 전시회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11일 지윤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상철이횽. 상철선배 전시회 어마무시한 그림들이 있어요. 고고싱~"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지윤호와 문지윤의 사진으로, 문지윤은 검정 코트에 셔츠, 니트를 입고 엄지를 들고 있다. 지윤호는 문지윤을 향해 손을 뻗고 있으며, 두툼한 점퍼와 청바지를 입고 전시회장에 나타났다.

▲ '치즈인더트랩'에 출연중인 오영곤 역의 지윤호와 김상철 역의 문지윤 [사진=지윤호 인스타그램]

문지윤은 현재 서울 마포부 연남동 소재의 범피죠젯에서 '부재하는 현전을 상기시키는 도구'란 주제로 자신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다.

그의 전시회는 10일 시작해 21일까지 계속되며, 월요일은 휴관,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지윤호는 '치즈인더트랩'에서 홍설(김고은 분)의 스토커인 오영곤 역을 소화했으며, 문지윤은 진상 상철선배 김상철 역을 맡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