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1 01:31 (토)
'두시의 데이트' 이상윤·강예원, '날 보러와요' 당시 에피소드 공개 "강예원, 위 내시경 받아"
상태바
'두시의 데이트' 이상윤·강예원, '날 보러와요' 당시 에피소드 공개 "강예원, 위 내시경 받아"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3.2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두시의 데이트' 이상윤과 강예원이 '날 보러와요'의 관람을 독려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서는 이상윤과 강예원이 영화 '날 보러와요'에 대해 언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예원은 영화 '날 보러 와요' 이야기를 하며 감정의 변화를 겪었다. 그는 "이 영화가 답답한 영화다. 요즘에 사회적인 문제가 '친족범죄', 가족 사이에서 일어나는 범죄가 너무 많다. 개인적으로 너무 안타깝게 생각하고, 저희 영화도 그렇다. 얘기를 딱 들으면 감정이 올라온다"고 말했다.

▲ '두시의 데이트' 강예원 [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방송 화면 캡처]

강예원은 이어 "위가 아파서 위 내시경을 받았다"고 말했고 이상윤은 "우리 영화가 4월 7일 개봉이고, 예원씨 위 내시경 검사가 4월 8일날 나온다. 근데 그날 우리 스코어도 나온다. 그날 기분이 많이 갈릴 것 같다. 꼭 봐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이상윤은 "사람을 좀, 관객들을 이끌어가고 속이기도 하고 제 눈을 통해 따라가는데. 낯이 익으셔서 담당 PD님과 인사를 나눴다. 무한도전에서 뵌 PD님이더라. 아는 사람인 줄 알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