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3:40 (월)
레이디스 코드, 국내 최초 전곡 어쿠스틱 리믹스 앨범 ‘미스터리(MYST3Re:)’ 티징 이미지 공개, 원곡과는 다른 감성 전달한다
상태바
레이디스 코드, 국내 최초 전곡 어쿠스틱 리믹스 앨범 ‘미스터리(MYST3Re:)’ 티징 이미지 공개, 원곡과는 다른 감성 전달한다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3.2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3인조로 2년만에 컴백한 레이디스 코드가 팬들을 위한 새 리믹스 앨범을 선보인다.

28일 자정 레이디스 코드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오는 30일 발표하는 어쿠스틱 리믹스 앨범 '미스터리(MYST3Re:)' 의 티징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이번 리믹스 앨범 '미스터리(MYST3Re:)'는 지난 앨범에 수록된 전 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하며 원곡과는 다른 감성을 전달 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국내 최초로 앨범에 수록된 전 곡을 그대로 어쿠스틱 편곡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사진 = 일광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앨범명 '미스터리(MYST3RY)'에서 끝을 'Re'로 바꾼 '미스터리(MYST3Re:)' 앨범은 지난 음반을 '리플레이(Replay)' 또는 '리믹스(Remix)'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앨범의 타이틀곡은 그 동안 팬들의 가장 많은 요청과 성원을 받았던 수록곡 '샤콘느(Chaconne)'로 결정하며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가장 음악적인 방향에서 레이디스 코드만의 장점을 살린 앨범으로 더욱 다양하게 들려 드리고픈 멤버들의 의사 또한 반영됐다는 후문이다.

레이디스 코드는 최근 불의의 사고 이후 5인에서 3인으로 별도의 충원 없이 기존 멤버 애슐리, 소정, 주니로 다시 돌아와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멤버 소정은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라는 가면을 쓰고 등장해 매력적인 저음 보이스에 깊은 내공이 돋보이는 감성,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레이디스코드의 어쿠스틱 리믹스 앨범 '미스터리(MYST3Re:)'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자료제공=일광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