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1 01:31 (토)
빅뱅 태양, '판타스틱 듀오' 무대에서 스웨그 폭발시킨다…규현, 존경하는 이선희와 듀엣 무대 갖는다 (예고)
상태바
빅뱅 태양, '판타스틱 듀오' 무대에서 스웨그 폭발시킨다…규현, 존경하는 이선희와 듀엣 무대 갖는다 (예고)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4.2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마지막 참가자 태양이 '판타스틱 듀오'를 함께할 파트너를 고르고, 김범수를 비롯해 이선희, 임창정 세 가수가 듀엣을 할 일반인과 함께 경합에 돌입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판타스틱 듀오'에서는 태양이 출연한다. 그는 처음으로 음악 예능을 찾았으며, 태양의 등장에 많은 일반인 신청자들이 속출했다고 알려졌다.

태양은 직접 신청자들에게 "특별한 보컬과 함께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 누가 파트너가 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판타스틱듀오' 예고 [사진=SBS '판타스틱 듀오' 방송 화면 캡처]

임창정은 이날 무대에서 여자키로 노래를 소화하겠다고 선언했고, 이선희 역시 혼신의 힘을 다한다. 태양 또한 자신의 스웨그를 모두 폭발시켰다. 1회에서 우승을 거뒀던 김범수와 어묵소녀 역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선희의 오랜 팬이자 판타스틱 듀오 오디션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던 규현은 '판타스틱 듀오' 무대에서 이선희와의 듀엣 무대를 이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