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22:45 (금)
'마스터 국수의 신' 공승연, '애교' 넘치는 본방사수 독려… "다들 본방사수 해주실 거죠?"
상태바
'마스터 국수의 신' 공승연, '애교' 넘치는 본방사수 독려… "다들 본방사수 해주실 거죠?"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4.2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마스터 국수의 신’이 첫 전파를 탄 가운데, 극중 김다해 역을 맡은 공승연이 SNS를 통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지난 27일 배우 공승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본방사수 해주실 거죠?’란 애교 있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 '마스터 국수의 신' 공승연 [사진 = '공승연'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공승연이 게재한 사진은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에서 열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 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 제작발표회 현장을 담고 있다.

사진 속 공승연은 ‘마스터 국수의 신’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각오를 다지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공승연 옆에는 고길용 역의 김재영, 박태하 역의 이상엽, 김길도 역의 조재현, 채여경 역의 정유미, 무명이 역의 천정명이 나란히 서있다.

‘마스터 국수의 신’에서 공승연은 친모의 죽음과 관련해 조재현이 범인일 것이라 추측하며 궁락원 숙설소에 들어가게 된 김다해 역을 맡았다.

‘태양의 후예’ 후속인 ‘마스터 국수의 신’은 27일 첫 방송을 했다.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시작되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인생기를 담은 ‘마스터 국수의 신’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