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3:40 (월)
[앞선TV] 전혜빈, '쇼비즈 코리아' 출연 ,"에릭의 매력? 90년대 아재개그" (예고)
상태바
[앞선TV] 전혜빈, '쇼비즈 코리아' 출연 ,"에릭의 매력? 90년대 아재개그" (예고)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5.2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금수저 오해영 역을 맡아 활약 중인 배우 전혜빈이 '쇼비즈 코리아'(Showbiz Korea)에 출연한다.

오는 25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아리랑 TV '쇼비즈 코리아'에서는 배우 전혜빈이 출연해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동료들을 이야기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이날 전혜빈은 먼저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맡고 있는 '오해영' 역할과 자신의 닮은 점을 언급했다. 그는 "밝은 성격이 닮은 것 같아요, 저도 긍정적이고 밝게 살려고 노력하는 타입인데 캐릭터도 사랑을 받고 싶어 하고 사람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주려고 한다"며 자신의 성격과 비슷한 캐릭터 오해영을 이야기 했다.

▲ 배우 전헤빈 [사진=아리랑 TV '쇼비즈 코리아' 제공]

이후 전혜빈은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동료 배우들을 소개했다. 먼저 서현진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서현진 씨 같은 경우는 성격이 사랑스러워서 친동생처럼 보듬어 주고 싶다"고 전하며 두 사람의 친분을 공개했다.

이어 에릭에 대해 전혜빈은 "90년대 스러운 아재개그를 자주 하는데 그게 에릭 씨 매력인거 같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전혜빈은 자신이 하고 싶은 연기장르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여러 가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 해보고 싶어요", "기회가 된다면 좋은 역할들을 최대한 많이 해보고 싶어요"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