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SQ현장] '운빨로맨스' 이청아, "황정음·류준열과 출연, 배려하면서 촬영 할 수 있어"
상태바
[SQ현장] '운빨로맨스' 이청아, "황정음·류준열과 출연, 배려하면서 촬영 할 수 있어"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5.2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운빨로맨스'에 출연하는 배우 이청아가 같은 소속사 배우들과 출연한 것에 대해 언급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연출 김경희)의 제작발표회가 25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출연배우 황정음, 류준열, 이청아, 이수혁과 연출의 김경희 PD가 참석했다.

이청아는 최건욱(이수혁 분)과 함께 한국으로 건너온 IM스포츠 한국 지사장을 맡았으며, 과거 제수호(류준열 분)에게 상처를 준 인물로 훗날 심보늬(황정음 분)와 함께 사각관계를 형성하는 인물이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같은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류준열, 황정음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 '운빨로맨스' 한설희 역 이청아 [사진=스포츠Q 이상민 기자]

전작 '뱀파이어 탐정'에서 프레임TPC 소속의 이준·오정세·오세영과 연기를 했다는 이청아는 "함께 촬영한 세 배우가 같은 소속사라 부러웠다. 리허설도 많이 할 수 있고, 준비도 많이 하시더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이 배역이 왔을 때 소속사 식구들이 많이 나오는 것에 대한 부담이 없었다면 거짓말인데, 좋은 전례를 봤기 때문에 배우들과 배려하면서 촬영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는 미신을 믿는 여자와 미신을 믿지 않는 남자의 성장과 사랑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로, 25일 오후 10시 '굿바이 미스터 블랙(굿미블)' 후속으로 첫 방송을 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