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22:45 (금)
모델 장기용, '뷰티풀 마인드' 남호영 역으로 캐스팅
상태바
모델 장기용, '뷰티풀 마인드' 남호영 역으로 캐스팅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6.0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모델 겸 배우 장기용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에 캐스팅됐다.

2일 장기용의 소속사 YG케이플러스 측은 "장기용이 '뷰티풀 마인드'서 맡은 역할은 집안 좋고 패셔너블한 남자 간호사 남호영 역으로, 심뇌혈관센터에서 신체를 잘 움직이지 못하는 환자들을 성심 성의껏 돌보기 위해 운동을 하고, 간호사 업무에 자부심을 느끼며 매사 최선을 다하는 인물이다"라고 설명했다. 장기용은 '남호영' 역을 통해 극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장기용은 "남호영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맡게 돼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작품과 캐릭터가 지닌 매력을 잘 소화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기쁨과 기대감을 전했다.

▲ '뷰티풀마인드'에 캐스팅 된 모델 장기용 [사진=YG케이플러스 제공]

장기용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드라마 '최고의 결혼'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JTBC '선암여고 탐정단' '사랑하는 은동아'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부드러운 목소리와 훈훈한 외모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뷰티풀 마인드'는 신경외과 의사 이영오(장혁 분)가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기 시작하면서 잃어버렸던 감정을 되찾고 인간성을 회복해 나가는 감성 미스터리 메디컬 드라마로, 6월20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