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0:10 (화)
[앞선TV] '다시 시작해' 박민지, 친절한 박선호 모습에 '당황'… 고우리는 '질투' (예고)
상태바
[앞선TV] '다시 시작해' 박민지, 친절한 박선호 모습에 '당황'… 고우리는 '질투'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6.0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다시 시작해'에서는 박민지가 자신을 둘러 싼 상황들에 대해 혼란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박선호와 고우리는 계속해서 박민지를 곤란하게 만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3일 오후 방송되는 MBC '다시 시작해'(극본 원영옥·연출 박재범 장준호)에서는 강지욱(박선호 분)이 나영자(박민지 분)에게 쏠리는 관심을 행동으로 표현하기 시작한다.

이날 방송에서 박선호는 밥을 먹지 않는 박민지를 불러 세워 도시락을 전해준다. 박선호의 호의에 박민지는 부담스러움과 의아함을 감추지 못한다. 이 모습을 보게 된 이예라(고우리 분)는 욱하는 마음을 참지 못하고 끼어든다.

▲ MBC '다시 시작해' [사진= MBC '다시 시작해' 방송화면 캡처]

고우리는 박선호가 박민지에게 건내고 있던 도시락을 가로채며 "저희 직원이 난감해 하는 것 같아서요"라고 말하며 신경전을 벌인다. 이후 박민지를 따로 호출한 고우리는 "탐내지 말라"며 "신분상승 같은 거 꿈도 꾸지 말라고"라고 외치며 화를 내기 시작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박민지와 하성재(김정훈 분)의 계속되는 인연도 그려질 것으로 보인다. 박민지는 사람들의 눈을 피해 계단에서 도시락을 먹다 김정훈을 만나게 되며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외에도 나영인(하은진 분)이 이선호(윤종훈 분)에게 "사랑한다고"라고 말하며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