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1 01:31 (토)
[앞선TV] '예체능' 오만석, 배구단 몰카에 허망하게 당하나? "제가 예능 몇 년차라 상당히 불안" (예고)
상태바
[앞선TV] '예체능' 오만석, 배구단 몰카에 허망하게 당하나? "제가 예능 몇 년차라 상당히 불안" (예고)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6.2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우리동네 배구단'이 배우 오만석을 상대로 고추냉이 몰카대작전을 펼친다.

20일 선공개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연출 김해룡) 영상에서 오만석은 MT 회식 자리에 뒤늦게 도착하고, 배구단 멤버들은 그를 조용히 맞는다.

강호동은 능청스럽게 10분 코스에 다녀오라며 고기 굽는것도 코스 중 일부라고 말하고, 오만석은 고기 곁으로 가 이를 구우며 몰카에 스며들기 시작한다.

▲ '우리동네 예체능' 예고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 화면 캡처]

배구단 멤버들은 한명씩 오만석 주위를 둘러싸며 분주히 움직이기 시작했고, 오만석의 시선을 돌렸다. 오만석은 아무것도 알지 못한 채 고기굽기에 열중해 시선 끌기에 100% 성공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 사이 학진은 고추냉이가 들어간 상추쌈을 싸지만, 오만석은 "예능 몇 년 차라 상당히 불안하다"고 말했고 학진은 당황함에 쌈까지 떨어뜨려 몰카에 실패하는 듯 했다. 하지만 소금물 몰래카메라는 성공해 오만석의 표정을 구겨지게 만들었다.

이 외에도 예체능 식구들은 폭풍 먹방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