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스타동정] 배우 심진화, '운빨로맨스' 속 류준열 연기 극찬 "역시 출구가 없네"
상태바
[스타동정] 배우 심진화, '운빨로맨스' 속 류준열 연기 극찬 "역시 출구가 없네"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6.2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개그우먼 심진화가 시청자의 입장에서 배우 류준열을 극찬했다.

심진화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류준열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류준열이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들며 웃고있는 모습으로,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측에서 공개한 스틸사진 중 한 장이었다.

그는 이어 "첫 회의 실망감을 '응답하라' 정환이의 매력과 연기로 버텼다. 역시 출구가 없네, 멋진 배우"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 심진화 [사진=스포츠Q DB]

심진화는 tvN '응답하라 1988' 방영 당시 본방사수 인증샷을 게재하며 드라마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던 개그우먼이다. 또한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김신영이 김성균을 흉내냈던 사진이 게재되기도 했다.

그의 말로 짐작해 심진화는 '응답하라 1988' 당시 부터 류준열을 눈여겨 본 것으로 보인다.

류준열은 현재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 출연중이다. 그는 무뚝뚝하지만 마음씨 따뜻한 고등학생 김정환에 이어, 논리와 직관이 우선이지만 여주인공 황정음에게 인간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제수호로 매력발산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