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30 12:11 (목)
'두시의 데이트' 우주소녀, 유연정 효과로 검색어 1등 소감은? "신기했었다"
상태바
'두시의 데이트' 우주소녀, 유연정 효과로 검색어 1등 소감은? "신기했었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7.1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한 걸그룹 우주소녀가 새로 멤버 유연정이 들어오게 된 소감에 대해 전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FM 4U '박경림의 두시의 데이트'에서 DJ 박경림은 "아이오아이의 유연정 합류 소식에 하루종일 검색어 1위에 올랐다. 기분이 어떻나?"라고 질문했다.

▲ [사진 =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우주소녀는 "아무래도 저희가 데뷔하고 실시간 검색어 오래 한 게 처음이었다. 마냥 신기했다"고 말했다. 이어 유연정의 합류 소식을 알았냐는 질문에 "멤버들은 어느정도 알고 있었다. 연정이와는 연습생 때부터 친했다. 아이오아이와 우주소녀의 데뷔시기가 비슷해 서로 응원했다"고 말했다.

새 멤버가 합류해서 좋은 것과 걱정 되는 것에 대한 이야기도 다눴다. 좋았던 점에 대해서는 "연정이가 해피 바이러스다. 저희 팀 분위기가 밝아졌다"며 분위기 메이커 유연정의 에너지를 꼽았다.

걱정되는 점에 대해서는 멤버 은서가 입을 열었다. 은서는 "연정이가 저랑 같은 방을 쓰는데 제가 방이 더러운 게 민감하다. 연정이는 다영이와 버금가는 비글미가 있다. 어제도 제 방에 모두 모여 한판 재밌게 놀았다. 요새는 매일매일이 파티다"라며 새 멤버가 들어와 달아오른 숙소 분위기를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