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이성미·정경미·김기리 등 출연
상태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이성미·정경미·김기리 등 출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7.1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제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측은 2차 라인업을 공개하고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날 공개된 라인업에는 ‘코미디 드림콘서트’가 이름을 올렸다.

이 공연은 KBS ‘개그콘서트’, SBS ‘웃찾사’,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활약 중인 개그팀과 정종철이 활약하고 있는 비트박스팀 ‘비트파이터’를 비롯해 국내 참가팀과 해외 참가팀이 합심한다.

또한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당시 축제 역사상 최초로 전 회차를 매진시키는 기록으로 ‘열바다상’을 수상한 김기리, 서태훈, 류근지, 김성원의 ‘이리오쑈’팀과 관객과 배우가 하나 되어 욕하는 신개념 욕쇼 ‘변기수의 뉴욕쇼’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축제를 빛낼 예정이다.

▲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2차 라인업 [사진=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제공]

최고의 개그우먼 3인방 이성미, 김지선, 김효진이 만드는 속 시원한 토크쇼 ‘사이다 토크쇼’와 정경미, 김경아가 세상의 엄마들에게 전하는 공감 코미디 토크쇼 ‘투맘쇼’는 여성 관객을 타깃으로 새로 야심차게 마련한 공연으로 벌써부터 주목 받고 있다.

이어 방송에서 볼 수 없는 성인을 위한 개그쇼 ‘코미디스타’, 한국무용을 모티브로 한 코미디 퍼포먼스쇼 ‘명월’, 비행기 추락 후 벌어지는 세 남자와 한 여자의 좌충우돌 탈출기를 담은 코미디 연극 ‘배꼽’이 공연을 올린다.

이번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는 뉴질랜드, 브라질, 호주, 이탈리아, 일본 등 더욱 다양한 해외 코미디팀이 찾아온다.

일본의 야스무라, 후안 베수비우스의 ‘칼립소 나이트’, 넌버벌 퍼포먼스쇼 트리그비 워켄쇼의 '더 베스트 오브 트리그비 워켄쇼‘, 제시카 아르핀의 아크로바틱 사이클 공연 ‘카라바지’, 저글링과 환상의 곡예를 펼치는 ‘디노람파’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는 8월26일부터 9월3일까지 9일간 해운대 센텀시티와 경성대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