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3:40 (월)
[앞선TV] 정진운, '라디오스타'에서도 '춤신춤왕'다운 모습 뽐낸다 (예고)
상태바
[앞선TV] 정진운, '라디오스타'에서도 '춤신춤왕'다운 모습 뽐낸다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7.2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라디오스타'에 정진운이 등장해 '춤신춤왕'다운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황교진)는 ‘미친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정진운, 조현아, 기안84, 박태준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진운은 조현아의 애절한 ‘널 사랑하지 않아’ 노래에 ‘촐랑 댄스’를 추는가 하면 기안84와 박태준이 부르는 슬램덩크 주제곡에 맞춰 ‘농구 춤’까지 선보이는 등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해 모두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를 본 김구라가 “박진영이 너를 어떻게 키웠는데”라며 발라드 그룹 2AM에서와는 정 반대의 모습을 보인 정진운에 당황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 MBC '라디오스타' [사진= MBC 제공]

또한 이날 정진운은 카리브 해의 넘실거리는 파도부터 초원을 달리는 타조까지 소재를 불문한 백만 가지 춤을 시전했다.

정진운은 실제 파도와 타조를 보는 것만 같은 대자연을 담은 극사실주의 춤을 공개하는가 하면 그를 춤신춤왕 반열에 오르게 한 ‘웃는 광대 춤’과 한국인의 흥을 담아 만든 ‘아저씨 춤’과 ‘아줌마 춤’까지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이외에도 정진운은 노출신의 보호를 받아 아슬아슬하게 지상파 노출 규제를 피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정진운은 “(재킷) 안에 셔츠를 입으니까 안 섹시한 거예요”라고 말하며 셔츠를 벗는 것을 제안했고, 그 말에 소속사가 바로 회의에 들어갔다고 고백했다. 정진운의 고백에 윤종신은 “미스틱에 노출 때문에 걱정할 가수가 생길 거라고 생각도 못 했어”라고 고충을 토로해 정진운의 ‘노출 규제 피하기’ 사연에 궁금증이 더해지고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