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9 18:28 (목)
'프로듀스101' 출신 한혜리·김소희·이수현·윤채경·이해인, I.B.I(일반인)으로 앨범 발매
상태바
'프로듀스101' 출신 한혜리·김소희·이수현·윤채경·이해인, I.B.I(일반인)으로 앨범 발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7.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연습생 한혜리·김소희·이수현·윤채경·이해인이 프로젝트 그룹 I.B.I(일반인)으로 앨범을 발매한다.

I.B.I의 멤버는 '프로듀스101'에서 12위의 성적을 거둔 한혜리(스타제국)과 13위 이수현(개인), 15위 김소희(뮤직웍스), 16위 윤채경(DSP), 17위 이해인(개인)으로 이뤄졌다.

▲ [사진 = 스타제국·뮤직웍스·DSP 제공]

이번 프로젝트 그룹을 기획한 로엔엔터테인먼트는 팬들에 의해 구성된 가상의 그룹 I.B.I의 앨범을 실현시켰다. 로엔 황태연 팀장은 "I.B.I는 진정 국민들이 만들어 준 그룹이다. 많은 팬들의 니즈를 실감했고 그래서 실현에 옮겼다"며 I.B.I의 음반을 계획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황태연 팀장은 이어 "앞으로 각각 정식 데뷔를 앞둔 멤버들이 조금 더 일찍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여러가지 상황과 각 소속사와의 의견 조율을 최근 마무리 지었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의 총 프로듀싱과 마케팅을 맡은 로엔의 최재우 PL은 "곡을 위한 마케팅이 아닌 맴버 개개인을 알리고 이들의 음악을 한번 더 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