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인디] 달에닿아, 사랑의 권태기를 노래하다 첫 정규앨범 선공개 싱글 '어디까지 사랑일까' 발매
상태바
[인디] 달에닿아, 사랑의 권태기를 노래하다 첫 정규앨범 선공개 싱글 '어디까지 사랑일까' 발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07.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지난 1일 재주소년 박경환과 듀엣곡 '고백의 순간'을 발매했던 달에닿아가 한 달도 안 된 시점에서 두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슈가레코드는 28일 "2013년 이후 활동을 멈췄다가 올해 다시 새 앨범을 내고 활동을 선언한 달에닿아가 두 번째 싱글 '어디까지가 사랑일까'를 29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달에닿아 특유의 감성을 살린 소프트한 사운드와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 [사진=슈가레코드 제공]

사랑을 시작하고 권태기가 느껴져 가는 과정에서 '이것이 사랑일까?' 라는 질문을 스스로 던지는 내용을 담았다. 박시민의 기타 아르페지오 위에 아름답게 울려 퍼지는 강지연의 피아노 선율은 역시 이 곡에서 빼놓을 수 없다.

특히 9월에 나올 예정인 정규 1집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달에닿아는 이번 선공개 곡 발매 후 정규앨범 작업을 마무리하고 단독콘서트를 펼친다. 앞으로 공연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의 밴드포커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