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3:40 (월)
배우 이상윤,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로 나눔 전한다
상태바
배우 이상윤,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로 나눔 전한다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09.2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배우 이상윤이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24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이상윤이 25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그는 홍보대사로서 봉사활동과 대외홍보 등 다양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게 된다.

▲ 배우 이상윤이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가 된다.[사진=제이와이드 컴퍼니 제공]

'사랑의 열매'는 사회복지를 위해 공동 모금을 하는 기관이다. 사랑의 열매 측은 "배우 이상윤이 반듯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환기하고 나눔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홍보대사 위촉 이유를 밝혔다.

지난 8월 이상윤은 6박 7일에 걸쳐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인도네시아 소외지역에서 봉사한 바 있다. 이는 KBS가 2010년부터 진행해 온 나눔 프로젝트 ‘2014 희망로드 대장정’의 일환이었다.

이상윤은 오는 11월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에 출연한다. '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일본에서도 드라마로 리메이크된 바 있다. 총 상금 100억을 놓고 상대를 속이는 사람만이 승리하는 리얼리티 쇼를 소재로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반전 심리 드라마다.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과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이 참가하며 벌어지는 배신과 반전을 그린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