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6:24 (금)
신동미, tvN '더 케이투'(THE K2) 합류… 송윤아의 비서실장
상태바
신동미, tvN '더 케이투'(THE K2) 합류… 송윤아의 비서실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8.18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신동미가 드라마 'THE K2' 출연을 확정지었다.

18일 오전 신동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신동미가 tvN 'THE K2'(더 케이투)(극본 장혁린·연출 곽정환)에 출연을 확정짓고 최근 첫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신동미는 극중 주인공 유력 대권주자의 아내이자 JB그룹 가문의 맏딸 최유진(송윤아 분)의 비서실장 '김동미'역을 맡았다.

동미는 유진의 곁에서 지키며 유진을 대신해 피를 묻히고, 호가호위 하는 인물이다. 차가운 외모와 말투를 가진 ‘차도녀’캐릭터로 장세준(조성하 분)과 최성원(이정진 분)조차 함부로 대하지 못하는 카리스마있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 신동미 [사진=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를 보여준 신동미는 ‘더케이투’에서 연기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할 뿐 아니라 송윤아와 호흡을 맞추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작품에 출연, 연기하는 캐릭터마다 새로운 인물로 표현해내며 급이 다른 연기를 선보인 신동미가 또 한 번 시청자의 예상을 뛰어넘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THE K2(더 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로 오는 9월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