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3:40 (월)
우주소녀, 요정같은 소녀들의 컴백 무대… 'BeBe'·'비밀이야' 열창 (뮤직뱅크)
상태바
우주소녀, 요정같은 소녀들의 컴백 무대… 'BeBe'·'비밀이야' 열창 (뮤직뱅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8.19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직뱅크'에 출연한 우주소녀가 상큼한 무대를 선보였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CP 한경천·연출 신미진, 원승연)에서는 우주소녀(WJSN)의 무대가 꾸며지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무대에 오른 우주소녀는 최근 발표한 미니 2집 'THE SECRET'(더 시크릿)의 수록곡 'Be Be'와 타이틀곡 '비밀이야'를 열창했다. 타이틀곡 '비밀이야'는 E.ONE과 신사동호랭이가 함께 만든 미디엄 댄스곡으로 발표 직후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비밀이야'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담아내고 있다. 이 곡은 행여 좋아하는 마음을 들킬까 두려워하며 애써 숨기고 싶은 나만의 비밀을 이야기하는 솔직한 느낌의 가사가 특징이다.

▲ KBS 2TV '뮤직뱅크' [사진=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비밀이야' 무대를 위해 무대에 오른 우주소녀 멤버들은 'Be Be' 무대에서는 화이트 크롭티와 연보라 색상의 원피스를 매치했고, 타이틀곡 '비밀이야' 무대에서는 화이트 색상의 상의와 스커트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의상을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해 우주소녀는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로 구성된 12인조 그룹으로 데뷔했다. 이들은 최근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얼굴을 알리고 아이오아이(I.O.I)에 최종 합류했던 유연정을 추가 영입하며 13인조로 새롭게 구성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