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8 18:09 (화)
[앞선TV] '마리텔' 모르모트PD·우주소녀 성소, 정재형 지도 받고 '파도타기' 성공? (예고)
상태바
[앞선TV] '마리텔' 모르모트PD·우주소녀 성소, 정재형 지도 받고 '파도타기' 성공?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9.1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마리텔'에 출연하는 정재형이 본격적인 서핑 강습에 나선다. 이들의 파도타기 도전이 성공 할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정재형이 모르모트PD와 우주소녀 성소에게 본격적인 서핑 지도를 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정재형은 피아노 연주로 후반전의 문을 연다. 그는 모르모트PD와 우주소녀 성소에게 서핑보드 위에 서는 자세인 테이크오프 자세를 알려주며 본격적인 서핑 교육에 나선다.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사진= MBC 제공]

우주소녀의 성소는 전반전에 이어 후반전에서도 빠른 습득력을 자랑해 정재형의 칭찬을 받은 반면, 모르모트PD는 계속해서 어설픈 동작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서핑 시 자외선 차단이 중요하다고 강조한 정재형은 모르모트PD와 성소를 위해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컬러 선크림을 준비했다. 그는 선크리을 직접 모르모트PD에게 발라주기에 나섰고 정재형의 손길에 모르모트PD는 충격적인 비주얼로 변신해 현장을 놀라게 한다.

자외선 차단과 준비운동까지 마친 세 사람은 실전으로 돌입해 파도타기에 도전한다. 그러나 2.4m의 거대한 파도가 몰려오자 모르모트PD와 성소는 실수를 거듭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고 전해지고 있어 이들의 파도타기가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