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8 15:51 (화)
[이슈Q] 주말 새 예능 '노래싸움 승부' '드라이브 클럽' '런드리 데이'
상태바
[이슈Q] 주말 새 예능 '노래싸움 승부' '드라이브 클럽' '런드리 데이'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0.2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21~22일, 새 프로그램들이 나란히 공개된다. 각각 음악, 자동차, 옷을 소재로 한 프로그램이다. 

◆ 노래도 스포츠다? 음악예능 '노래싸움-승부'

KBS 2TV '노래싸움-승부'가 21일 오후 8시30분 첫 방송을 한다. '노래싸움-승부'는 '어서옵SHOW' 후속 프로그램으로,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대결하는 음악 예능이다. 1:1 노래 대결을 통해 최종우승자를 뽑는 방식이다.

[사진=KBS 2TV '노래싸움-승부' 방송화면 캡처]

'노래싸움-승부'는 지난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바 있다. 이상민-김수로-양동근-JK김동욱이 음악감독으로 함께하며 황석정-임형준-김희원이 파일럿에 이어 다시한번 승부를 펼친다. 진행은 배우 남궁민이 맡는다. 

'복면가왕', '슈퍼스타K 2016',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음악 예능들이 방송되고 있다. "노래도 스포츠다"며 치열한 승부를 예고한 '노래싸움-승부'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 자동차 토크쇼 '드라이브 클럽' 

22일 0시55분 첫 방송을 하는 SBS '드라이브 클럽'은 '자동차 토크쇼'다. 자동차 마니아인 연예인 MC와 전문가들이 모여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얘기를 풀어놓는다. 탁재훈, 이상민, 리지, 알베르토 몬디, 카레이서 강병휘 등이 출연한다. 

'드라이브 클럽' 제작발표회. 탁재훈, 리지, 이상민 등이 진행한다. [사진=스포츠Q DB]

1회에서는 이른바 '한국적인 자동차'에 대해 다룬다. ‘쏘나타’, ‘sm6’, ‘말리부’가 그 주인공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소비자들이 잘 알지 못했던 브랜드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전문가들이 직접 출연해 ‘합리적인’ 수입차 구매 노하우를 밝힌다. 

출연자들은 각 차종에 대한 쓴소리와 냉정한 평가를 내렸다는 후문이어서, 첫 방송이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 이 빨랫감엔 슬픈 사연이 있어 '런드리데이'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온스타일 '런드리데이'(12부작)는 게스트가 세탁물을 가져와 패션 취향, 옷에 얽힌 이야기를 꺼내는 토크쇼다. '런드리데이'라는 제목처럼 세탁소를 콘셉트로, 게스트의 실제 빨랫감으로부터 이야기를 풀어낸다. 패션뿐 아니라 음악, 예술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보인다.

'런드리데이' [사진=CJ E&M 제공]

평소 과감한 패션을 선보이는 노홍철, 모델 한혜진, 스타일리스트 한혜진, 각종 토크쇼에 출연해온 허지웅,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주목받는 레드벨벳 아이린이 진행한다. 

1회 게스트로는 타이거JK-윤미래 부부가 출연한다. 음악에 대한 열정부터, 부부의 일상까지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